[iOS] ‘무결성을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오류 메시지 처리

KyoonHo-Park
May 27, 2021

사내 기업용 앱 배포를 위해 아카이빙 후, 내부 앱스토어에 배포하여 설치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겼다.

‘xxx을 설치할 수 없음'
무결성을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이 앱을 설치 할 수 없습니다.

구글링해보니 앱버전, 빌드 버전 올리면 된다고 했지만 소용없었다.

Singing 문제인가 싶어 프로비저닝, distribution을 몇번을 만들고 지웠고….

결국, 프로젝트명과 build setting에 있는 Product Name이 다른 것을 확인하게 되었다. 그리고 Product Name을 프로젝트명과 동일하게 맞춰주었다.
(Display Name과는 다름)

그 결과, 정상적으로 설치 되었다.

--

--